2015년 2월 25일 수요일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을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이 항목을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내용
비스타 이상의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프로그램 설치 시 발생하는 메세지

해결방법
1) V3 Lite가 설치되어있는 경우
환경설정 - PC실시간 검사설정 - 클라우드 평판 기반 실행 차단 사용 체크 해제

2) 해당 사용파일의 권한조정
파일 우클릭 후 속성 - 보안 - 자신이 해당된 그룹의 쓰기 권한 확인

---------------------------------------------------

그런데 1번 하니 바로 해결됨..... 시파.. 뭐야 이거

댓글 16개 :

  1. 감사합니다 1번으로 해결됐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저도 1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저도 1번으로 해결됐습니다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번 바로해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시바.. 진짜 v3 개 쓰레기...
    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어베스트만 쓰는데도 저래서 뭐지했는데 평판 저거 있길래 끄니까 바로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판 로직 자체가 당황하게 만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어베스트도 마찬가지네요 검사 끄고 파일 실행하니깐 되네요 감사드립니다 ㅋㅋ

    답글삭제
  8.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9. 알약도 마찬가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V3 나쁜놈... 1번으로 클리어!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저번 부터 헤맸네 알약 감시 끄면 되는걸

    답글삭제
  12. 덕분에 해결했습니다 그리고 v3 개쓰레기라는걸 알게됨 곧 바꿔야겟음

    답글삭제
  13. 저도 바로 어 시파 뭐야이거...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감사합니다. 1번으로 해결봤네요 ㅎㅅㅎ

    답글삭제